ANJL, 브라질에서 미성년자가 베팅 플랫폼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것에 대한 경고 발표
전미 게임 및 복권 협회(ANJL)는 브라질의 온라인 도박 플랫폼이 18세 이상의 성인을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경고는 미성년자의 베팅 사이트 접근을 막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협회는 부모와 보호자에게 이러한 연령 제한을 시행하는 데 협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연령 제한 및 법적 프레임워크:
ANJL에 따르면 브라질의 합법 도박 플랫폼은 사용자가 CPF(개인 납세자 등록) 번호를 제출하고 나이를 확인하기 위해 안면 인식 검사를 받도록 하는 등의 안전장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법률 14,790/2023 및 상벌 사무국(SPA)의 조례 제1,231호 등 브라질 법률에 의해 의무화된 이러한 조치는 성인의 도박 접근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협회는 이 규정의 시행이 미성년자의 개인정보 사용을 허용하여 미성년자의 접근을 용이하게 해서는 안 되는 부모와 보호자의 역할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어린이가 성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러한 규정을 우회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처벌 가능한 범죄에 해당합니다.
2025년 1월 28일에 발표된 성명에서 플리니오 레모스 호르헤 ANJL 회장은 협회가 미성년자의 합법적인 베팅 사이트 접근을 차단하는 메커니즘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지만, 그 책임은 궁극적으로 부모와 보호자에게 있다고 밝혔습니다. "협회는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메커니즘을 만드는 데 자신의 역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인식 제고 조치도 이러한 사람들을 책임지는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야 합니다."라고 Games Magazine Brazil (GMB)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레모스 호르헤는 말했습니다.
https://www.homeplate.kr/
브라질 법에서 요구하는 연령 제한을 따르지 않고 운영되는 불법 도박 플랫폼의 존재로 인해 협회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단 사이트는 미성년자가 적절한 인증 없이 베팅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더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 "합법화된 플랫폼은 브라질 법률에서 부과한 지침을 따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방법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브라질에서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웹사이트의 경우 현실은 다릅니다. 어린이들은 적절한 등록 없이도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도 권장됩니다."라고 레모스 호르헤는 경고했습니다.
인식 제고를 위한 ANJL의 노력:
ANJL은 또한 " 베팅은 어린이의 것이 아니다"라는 제목의 교육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인식 제고를 위한 노력에도 주목했습니다. 2024년 10월에 시작된 이 캠페인은 성인층을 대상으로 도박 플랫폼을 이용하는 미성년자의 위험성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협회는 대중이 책임감을 갖고 어린이가 온라인 베팅에 노출되지 않도록 경계할 것을 촉구합니다.
https://www.slotsit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