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렛 비치 단장은 트래비스 켈스가 시즌이 끝난 후에도 계속 뛰기 위해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트래비스 켈스는 시즌이 끝난 후에도 계속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해고"를 당했고,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스타 타이트 엔드가 1년 더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브렛 비치 단장은 화요일 NFL 스카우트 콤바인에서 "시즌이 끝날 때 우리가 남긴 것은 그가 해고되었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약 기간이 1년 더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그의 열정과 경기에 대한 열망이 있다고 생각하며, 제 생각에는 마감일이 없습니다. 그가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그대로 두었고, 그를 다시 데려와서 성공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35세의 켈체는 은퇴할지 아니면 다시 출마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4번의 올프로 우승을 차지한 켈체는 슈퍼볼을 앞두고 축구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고백했습니다. 그는 TV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으며 동생인 제이슨 켈체와 함께 인기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팝 슈퍼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의 관계로 인해 그는 메가 셀러브리티가 되었습니다.

켈체는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은퇴할지 아니면 다른 시즌으로 돌아올지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앤디 리드 코치는 켈스에게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시간을 가지라고 말했습니다.

리드는 "그건 트래비스에게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쯤 되면 도시를 떠나 휴식을 취하세요. 이것이 제가 이 사람들을 위한 모토입니다. 그들은 이곳에서 일정한 시즌 동안 많은 게임을 했습니다. 그래서 끝까지 가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쳤습니다. ... 한 발 물러서서 그 일을 처리한 다음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켈체의 계약에는 3월 15일까지 지급되는 1,150만 달러의 로스터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치는 팀이 "마치 그가 여기 있는 것처럼" 오프시즌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슈퍼볼 3연패를 달성한 최초의 팀이 되겠다는 치프스의 도전은 2월 9일 필라델피아 이글스에 40-22로 패하며 끝났습니다.

주소월드: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월드/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