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블룸버그 전 뉴욕 시장은 아직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로 공식 지명된 후보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는 금요일 앨라배마 예비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미국 최대 도시의 최고 경영자로 3선을 지낸 77세의 블룸버그는 지금으로부터 51주 후에도 여전히 혼잡한 현장에서 당의 표심을 잡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7월 전당대회까지 민주당 후보 20명 이상이 전국을 가로지르며 자신이 후보로 지명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블룸버그는 올해 초 출마를 선택한 후 지난달부터 다시 고려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결코 선두 주자는 아니지만, 베팅업체들은 억만장자 미디어 거물에게 기존 후보들보다 더 짧은 확률을 제시했습니다.

영국 오즈메이커 래드브룩스의 블룸버그 후보는 현재 16승 1패를 기록 중입니다. 이로써 블룸버그는 유력한 후보인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7승 4패), 조 바이든 전 부통령(7승 2패),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6승 1패), 피트 부티지지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 시장(6승 1패)에 이어 2위를 차지했지만 에이미 클로부차 상원의원(50승 1패), 카말라 해리스 상원의원(50승 1패), 코리 부커 상원의원(100승 1패)보다 앞서고 있습니다.

래드브룩스에서 블룸버그는 2016년 힐러리 클린턴 후보와 함께 공동 5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클린턴이 재출마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클린턴 역시 아직 공식 후보는 아닙니다.

현재 미국의 어떤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도 정치 베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개설된 정치 베팅 거래소 사이트인 PredictIt는 현재 블룸버그 주가가 9센트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블룸버그가 다섯 번째로 선택한 시장이기도 합니다.

그의 주가는 지난주 3센트였으나 목요일에 12센트로 급등했습니다. 이는 그의 주가가 처음 보도되었을 때였습니다.

워렌은 PredictIt의 선두 주자이기도 하며, 그녀의 주가는 30센트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왜 앨라배마?
앨라배마주의 예비선거는 슈퍼 화요일 예비선거의 일환으로 3월 3일에 실시됩니다. 앨라배마주는 이날 예비선거를 치르는 14개 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가장 빠른 신고 마감일인 금요일이 바로 앨라배마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룸버그가 먼저 신청했습니다.

미국 최초의 대통령 예비선거로 인정받는 뉴햄프셔주는 이번 주 금요일로 신청 마감일이 정해졌습니다. 이 선거는 2월 11일에 치러질 예정입니다. 첫 번째 행사는 2월 3일 아이오와 코커스로, 신청 마감일이 없습니다.

미시간 주 국무장관은 금요일 블룸버그가 3월 10일 예비선거 투표에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블룸버그는 12월 13일까지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가 출마할 수 있는 이유?
블룸버그는 자신의 소송 제기나 실제로 출마할 계획이 있는지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한 고위 보좌관은 일련의 트윗을 통해 블룸버그가 출마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한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블룸버그의 재단에서 활동하는 전 뉴욕 부시장 하워드 울프슨은 상사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에 전례 없는 위협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블룸버그가 "트럼프에게 싸움을 걸고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이크가 출마한다면 그는 미국 최대 도시를 운영하고,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하며, 영향력 있는 자선가로서 미국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에 맞서고 있는 독특한 기록을 바탕으로 민주당에 새로운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Wolfson은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명의 잠재적 경쟁자는 블룸버그의 진출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을 제기했습니다. 클로부차는 CNN의 국정연설에서 총기 규제 및 환경 문제와 같은 문제에 대한 그의 입장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현재 후보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전국적으로 지지, 존경, 비판적인 캠페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블룸버그 시장이 이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기대되지만, 블룸버그 시장이 그냥 들어와서 나머지 분야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그의 전체 목적이라면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제이크 태퍼에게 말했습니다.

https://www.outlookindia.com/xhub/e-gaming/한국-토토사이트-순위-추천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