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 볼 게임에서 제외하기
노트르담 파이팅 아이리시는 12개 팀으로 구성된 CFP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그 결정을 "농담"이라고 부르며 볼 게임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커스 프리먼 감독이 NFL에 진출한다는 소문이 이와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노트르담은 CFP 플레이오프 진출을 거부당한 후 볼 게임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파이팅 아이리시는 이 결정을 "농담"이라고 불렀습니다.
추측에 따르면 NFL로 떠나는 마커스 프리먼 감독이 이 결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일랜드인들은 이번 주에도 시즌 내내 상위 12위 안에 들었습니다
노트르담 체육 감독 피트 베바쿠아는 CFP 플레이오프 순위가 발표된 직후 이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베바쿠아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최종 세트 전 순위는 "극과 완전한 시간 낭비"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월요일 댄 패트릭 쇼와의 인터뷰에서 노트르담 상공에서 팀을 위한 컨퍼런스 캠페인으로 인해 ACC와 노트르담 사이에 "영구적인 피해"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이팅 아이리시는 일요일까지 시즌 내내 랭킹 상위 12위 안에 들었고, 최종 순위에서도 11위에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마이애미가 최종 순위를 차지한 후 노트르담은 겉으로 보기에는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제임스 매디슨과 툴레인은 각각 선 셀트와 AAC 컨퍼런스에서 우승한 후 합류했습니다.
마이애미가 8월 31일 홈에서 노트르담을 27-24로 이겼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하지만 노트르담에 대한 주장은 존재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면 대학 풋볼 챔피언십에서 상당한 확률을 가질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마커스 프리먼과 NFL 루머가 이와 관련이 있나요?
소셜 미디어의 많은 사람들은 마커스 프리먼 감독의 NFL 진출 소문이 위원회의 결정과 관련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위원회가 노트르담을 제외하기로 결정한 데 잠재적인 움직임이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프리먼이 NFL 베팅 사이트에서 뉴욕 자이언츠를 인수할 유력한 후보가 되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자이언츠는 11월 10일 브라이언 다볼을 해고했으며 마이크 카프카가 임시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노트르담에서 4년 동안 43승 12패를 기록한 프리먼의 리그에 대한 관심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021년 피에스타 볼에서 오클라호마 주립대에 패하며 파이팅 아이리시를 한 경기 동안 지도했습니다.
그러나 위원들 사이에서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는 아무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팀 선정 방식이 불분명하고 주관적이어서 상황이 더 나빠질 뿐이며, 이제는 프로세스가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efc
https://www.outlookindia.com/xhub/e-gaming/한국-토토사이트-순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