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츠는 E-Rod를 상대로 홈런 3개를 치고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8-3 승리를 거두며 눈부신 수비를 펼쳤습니다


프란시스코 린도어와 스탈링 마르테가 각각 조기 투런 홈런을 터뜨렸고, 뉴욕 메츠는 화요일 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8-3으로 승리하며 눈부신 수비를 펼쳤습니다.

피트 알론소는 메츠가 메이저리그 최다 기록인 21승 9패로 개선되면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1승 3패)의 부진한 성적도 이어졌습니다. 시티 필드에서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고의 홈 스타트인 13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3회말 7-0으로 앞선 데이비드 피터슨(2-1)은 5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하며 다이아몬드백스의 6경기 5패째를 만회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는 중견수 타이론 테일러, 유격수 린도어, 1루수 알론소의 뛰어난 수비 플레이에 힘입어 상승세를 탔습니다.

테일러는 4타점 2루타를 기록했고, 3타점 3루타를 기록했습니다. 루이스앙겔 아쿠냐는 두 번의 안타를 치고 도루를 성공시키며 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키 모멘트

메츠의 외야수 후안 소토는 5회 호르헤 바로사의 득점 2루타로 다이빙 캐치를 시도하던 중 오른쪽 어깨에 강하게 착지한 후 흔들렸습니다. 7억 6,500만 달러짜리 이 슬러거는 운동 트레이너의 빠른 점검을 받아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키 통계

로드리게스는 2016년 6월 27일 탬파베이와의 보스턴 경기에서 2와 3분의 2이닝 동안 9실점을 허용한 이후 4이닝 동안 8실점 9안타를 기록하며 최다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로드리게스는 이전 5번의 원정 선발 등판에서 홈런을 허용하지 않은 후 홈런 3개를 허용했습니다.

다음 단계

애리조나의 신예 코빈 번스(0승 1패, 평균자책점 4.05)가 수요일 밤 시리즈 중간 경기에 선발 등판해 2억 1천만 달러 규모의 자유계약선수 계약을 체결한 이후 첫 승을 노립니다.

뉴욕은 팀이 RHP 코다이 센가에게 관례적인 5일간의 휴식을 제공함에 따라 트리플A 시러큐스에서 30세의 레프트 브랜든 와델을 불러 메츠 데뷔전에서 경기의 일부를 투구할 계획이었습니다.

주소월드: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월드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