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오헌, 딜런 칼슨의 홈런으로 오리올스가 레드삭스를 5-1로 꺾고 시리즈 스플릿을 되찾았습니다


라이언 오헌과 딜런 칼슨이 각각 솔로 홈런을 터뜨렸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일요일 보스턴 레드삭스를 5-1로 꺾고 두 번의 우천으로 중단된 4연전 시리즈의 한 자리를 되찾았습니다.

이 승리로 볼티모어는 토요일 낮 더블헤더에서 두 번째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후 4월 30일과 5월 2일 이후 처음으로 연속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자렌 듀란은 레드삭스에서 4개의 싱글을 기록했으며, 유망주 마르셀로 마이어가 메이저리그 첫 안타인 싱글을 기록하며 2루타를 추가했습니다.

보스턴의 공격진은 더 뛰어난 공격수 중 한 명인 알렉스 브레그먼이 오른쪽 사두근 염좌로 한동안 결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2경기 연속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리올스는 13경기 만에 세 번째로 승리했습니다.

볼티모어 포수 애들리 러쉬먼이 강한 파울을 범한 후 경기를 떠났습니다.

오리올스 선발 딘 크레머(4승 5패)는 5와 3분의 1이닝 동안 7개의 안타를 허용했습니다.

이전 선발 등판 초반 퇴장당한 워커 뷸러(4-2)는 5이닝 동안 2실점을 허용했습니다.

칼슨은 오리올스와 함께 우익수석에 첫 홈런을 쳐서 2-0을 만들었습니다.

키 모멘트

오헌은 8회 우중간 2루타를 치며 리틀리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2루에서 멈췄지만 세단 라파엘라의 송구가 그를 맞고 날아가 3루를 돌파할 수 있었습니다. 메이어가 공을 받아 던져 오헌에게 득점을 허용했습니다.

키 통계

레드삭스는 단 5-5로 10경기 만에 홈 경기를 마쳤습니다.

다음 단계

오리올스: RHP 찰리 모튼(0승 7패, 평균자책점 7.68)은 월요일 볼티모어에서 세인트루이스와의 3연전 시리즈 개막전에 선발 등판할 예정입니다. RHP 에릭 페데(3승 3패, 3.77)는 카디널스에서 선발 등판할 예정입니다.

레드삭스: 월요일 밀워키에서 LHP 개럿 크로셰(4승 3패, 1.98)가 브루어스 RHP 채드 패트릭(2승 4패, 3.23)과 맞붙을 예정인 3연전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주소모아:>>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모아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