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페르민은 3안타, 마이클 로렌젠은 로열스가 레이스를 3-1로 꺾은 가운데 6이닝을 던졌습니다


프레디 페르민은 3안타 1타점을 기록했고, 카일 이스벨과 살바도르 페레즈가 각각 득점에 성공했으며, 마이클 로렌젠은 화요일 밤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탬파베이 레이스를 3-1로 꺾고 통산 50승째를 거두기 위해 6이닝을 강하게 던졌습니다.

페레즈의 투아웃 2루타로 1회 조나단 인디아가 득점했습니다. 1이닝 후 페르민이 우전 안타를 터뜨려 드류 월터스가 1루에서 3루로 진루하는 데 성공했고, 이스벨의 희생플라이가 터졌습니다.

7회에 파울을 범해 경기를 떠날 뻔했던 페르민은 9회에는 마이켈 가르시아를 홈으로 불러들여 캔자스시티에 투런 쿠션을 선사했습니다.

로렌젠(3-3)은 4회 주니어 카미네로에게 솔로 홈런을 허용하며 레이스의 5연승 행진을 막았습니다. 홈런 이후 로렌젠은 마지막 11개 중 9개를 은퇴시킨 후 캔자스시티 구원투수 3명을 합쳐 마지막 3이닝 동안 레이스를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카를로스 에스테베즈는 여덟 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카미네로는 슈타인브레너 필드에서 마지막 7개의 타점 중 6개를 내준 레이즈에게 3타수 4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사이클에 3루타를 허용했습니다.

레이즈 선발 타자 타지 브래들리(2-2)는 7이닝 동안 2실점과 5안타를 허용하며 3볼넷과 2탈삼진을 기록했습니다.

키 모멘트

2-1로 뒤진 8회 말, 브랜든 로우와 카미네로가 루카스 에르세그를 상대로 안타를 쳤습니다. 이후 구원투수 조나단 아란다를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크리스토퍼 모렐의 이닝 종료 땅볼을 유도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레이스는 득점권에서 주자를 확보하며 4타수 0안타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키 통계

로열스 유격수 바비 위트 주니어는 8회 안타를 터뜨리며 호세 이글레시아스가 9월 6일부터 30일까지 22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한 이후 메이저리그 최장 기록인 20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다음 단계

로열스 LHP 노아 카메론은 수요일 레이스 RHP 드류 라스무센(1승 1패, 평균자책점 2.10)을 상대로 빅리그 데뷔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주소킹: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킹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