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나이츠, 디펜딩 챔피언 팬더스를 4-1로 꺾고 홈구장 개장


애딘 힐은 32개의 세이브를 기록했고, 태너 피어슨은 시즌 첫 경기 승리 골을 넣었으며, 라스베이거스 골든 나이츠는 일요일 밤 플로리다 팬더스를 4-1로 꺾었습니다.

골든 나이츠는 지난 9경기 중 7경기에서 패배하며 디펜딩 스탠리 컵 챔피언을 꺾고 3경기 홈구장을 열었습니다.

브레이든 맥냅, 잭 아이첼, 토마스 허틀도 라스베이거스에서 득점했고, 닉 로이는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안톤 룬델이 득점했고 스펜서 나이트는 22개의 슈팅을 막아냈습니다.

팬더스는 6박 4일 만에 네 번째 원정 경기를 치렀고, 토요일 밤 산호세를 7-2로 꺾은 후 2연전을 치렀습니다.

골든 나이츠는 태평양 디비전에서 단독 1위를 차지하며 에드먼턴을 승점 1점 차로 앞섰습니다.

시사점

플로리다: 팬더스는 애틀랜틱 디비전에서 1위를 탈환할 기회를 가졌지만 토론토에 승점 1점 뒤진 채로 남아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경기 직전 골든 나이츠는 수비수 알렉스 피에트랑젤로가 4 네이션스 맞대결에서 기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피에트랑젤로는 팬더스와의 경기에서 24분 22초에 출전했습니다.

키 모멘트

3피리어드 초반 라스베이거스 수비수 닉 헤이그가 페널티 박스 안에 들어섰고 나이츠가 한 골 차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플로리다는 리그 21위의 페널티 킬을 상대로 파워 플레이를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팬더스는 세 번째로 좋은 로드 파워 플레이를 펼치며 경기에 임했습니다.

키 통계

브렛 하우든은 통산 400번째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다음 단계

플로리다는 수요일 밤에 로스앤젤레스와 3연전 홈구장을 개장합니다. 골든 나이츠는 화요일 밤에 댈러스를 개최합니다.

주소킹: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킹/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