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주장 손흥민과 홈에서 32강 진출, FA컵 홈에서 1-0 승리
토트넘 홋스퍼가 페드로 포로의 환상적인 중거리 골 덕분에 홈에서 번리를 꺾고 FA컵 32강에 진출했습니다.
토트넘은 6일 오전 5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잉글리시 FA컵 64강전에서 번리를 상대로 1-0으로 승리했습니다.
홈팀 토트넘이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습니다.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키고 우도기, 데이비스, 로얄, 뽀로로가 백포를 구축했습니다. 벤탄쿠르-스킵이 미드필더 라인업의 3선, 존슨-로 셀소-쿨루세프스키가 2선, 히샬리송이 최전방 원톱 라인에 포진했습니다.
원정팀 번리는 4-4-2 포메이션으로 반격에 나섰습니다. 무리치가 골문을 지키고 테일러-델크루아-오셔-비치뉴가 백포를 구축했습니다. 오도버-쿨렌-람시-자루리가 미드필더 진영에, 암두니-포스터가 최전방 투톱에 배치되었습니다.
토트넘은 전반 10분 좋은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히샬리송은 스킵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 박스 안으로 넣은 뒤 왼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 옆을 빗나갔습니다.
이어진 기회에서 존슨은 왼쪽에서 중앙으로 치고 나가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https://www.totosafeguide.com
전반 15분 번리의 빌드업 미스를 가로챈 히샬리송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왼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에게 넘어갔습니다.
번리는 전반 27분 결정적인 기회를 놓쳤습니다. 자루리가 페널티 박스 앞에서 공을 띄운 뒤 토트넘 수비진의 뒤로 연결했습니다. 암두니는 오프사이드 라인을 돌파하며 일대일 찬스를 잡았고, 턴어라운드 중 시도한 슈팅이 골대를 빗나가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https://www.casinosite.zone
토트넘은 전반 30분 역습에 직면했습니다. 로 셀소가 상대의 압박을 이겨내고 오른쪽으로 연결했고, 측면에서 올린 로열의 크로스가 골문 앞으로 향했습니다. 히샬리송을 지나 존슨에게 향했지만 존슨이 발을 맞추지 못하면서 기회가 무산되었습니다.
https://www.powerballsite.com/
후반 11분, 포로가 오른쪽 측면에서 반대편으로 크로스를 시도했습니다. 존슨이 기다렸다가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했지만 골대를 빗나갔습니다.
후반 20분, 존슨은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다시 한 번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했습니다. 골키퍼 무리 훶이 슈팅을 날리면서 경기의 균형이 이어졌습니다.
https://www.nfl-news.org/kr/
토트넘은 후반 34분에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번리가 역습을 시도했지만 죄수가 이를 차단하고 페널티 박스 밖에서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습니다. 슈팅은 환상적인 궤적으로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가 토트넘이 1-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토트넘은 후반 41분에 또 한 번 기회를 잡았습니다. 번리가 후방에서 패스 미스를 범하며 토트넘에 다시 한 번 득점 기회를 주었고, 페널티 박스 안에서 세세뇽에게 연결되었습니다. 세세뇽이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약체로 나가면서 골키퍼 무리히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https://www.sportstotolink.com
결국 토트넘은 번리를 꺾고 FA컵 32강에 진출하며 죄수의 결승골을 지켜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