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슨 스토트, 필리스가 내셔널스를 7-6으로 꺾은 가운데 폭투로 득점하며 9회 캡을 찍었습니다


브라이슨 스토트는 9회 2사 만루에서 폭투로 득점하며 마지막 이닝을 마무리했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화요일 밤 워싱턴 내셔널스를 7-6으로 꺾었습니다.

요한 로하스는 9회초 카일 피네건(0-1)의 희생플라이로 수비 실책을 만회하며 6-올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로하스는 3회 홈런을 쳤고, 카일 슈워버도 3연승을 달리고 있는 필리스를 위해 깊숙한 곳으로 향했습니다. 트레아 터너는 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나다니엘 로우는 9회 2아웃 상황에서 오리온 케커링(3-1)의 1-2 투구에서 내셔널스를 상대로 선제 3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루이스 가르시아 주니어도 홈런을 쳤고, CJ 에이브럼스도 4안타를 기록하며 워싱턴에게 홈런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는 8회에 두 골을 넣어 5-2로 앞서 나갔습니다. 9회에는 로하스가 제임스 우드의 원아웃 라이너를 중앙으로 헛스윙해 머리 위로 날아가는 공을 허용했고, 에이브럼스가 득점했습니다. 터너는 이어 송구 실책으로 두 명의 주자를 투입했고, 로우는 88마일의 시속을 날리는 스위퍼를 우익수 관중석으로 보냈습니다. 케커링은 이번 시즌 세 번째로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피네건은 9회 두 번째 블론세이브로 승부를 뒤집었습니다. 워싱턴은 로하스의 플라이볼에서 더블 플레이로 경기를 끝낼 뻔했지만 포수 케이버트 루이스는 알렉 봄을 타석으로 꺾는 우익수 딜런 크루스의 튕기는 송구를 잡지 못했습니다.

키 모멘트

워싱턴은 8회 무사 만루에서 호세 알바라도가 조쉬 벨, 크루스, 알렉스 콜을 모두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필라델피아의 3-2 리드를 지켰습니다.

키 통계

43승 14패 - 2021년 이후 필리스의 내셔널스 상대 전적.

다음 단계

워싱턴 RHP 제이크 어빈(2-0, 3.19)이 수요일 밤 필라델피아 LHP 크리스토퍼 산체스(2-1, 3.42)와 맞붙습니다.

링크모음주소킹: 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
Report abuse